모여봐요 동물의 숲 <여름 무료 업데이트 >
닌텐도에서 서비스 중인 <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이 2020년 6월 25일 11시에 < 여름 무료 업데이트 >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필자는 이 발표소식에 오랜만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 달 동안 웨딩이벤트를 해오며 이 소식만을 얼마나 기다렸던가!
이 무료 업데이트는 2020년 7월 3일 오전 10시부터 배포가 된다고 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늘었는데 간단하게 몇 가지 소개를 하겠다.
여름 무료 업데이트 하나 - 바다 오픈!
잠수복을 입은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갑자기 시원해 보이는 바다로 뛰어들면서 영상이 시작된다. 그리고 놀라운 것은 플레이어의 캐릭터는 자연스럽게 수영을 하는 것이 아닌가!
푸른 바다를 잠수 하여 바다 속에서 불가사리, 말미잘, 가든일, 가리비등 해산물을 주워온다.
(루리웹)
< 너굴상점 > 이나 < 너굴포트 > 에서 얻을 수 있는 < 잠수복 >을 구매하면 수영을 할 수 있는 것일까?
여름 무료 업데이트 둘 - 해산물 기증!
오호~ 정말이십니까! 그럼 무엇을 기증하시겠습니까? 두근두근
바다 속에서 주워온 해산물을 ‘부엉’에게 기증을 할 수 있다. 기증한 해산물을 채우고 바라보는 즐거움까지!
여름 무료 업데이트 셋 - 새로운 만남
지금 잡은 가리비, 나한테 주게...
바다 속에서 나오는 가리비를 채집하고 새로운 NPC 주민 < 해탈한 >에게 가리비를 건네면 새로운 DIY레시피를 나눠준다.
머메이드 수납장이라고 하는 것을 보아 아이템 이름들은 머에이드 ㅇㅇㅇ 으로 나오는 것일까?
여름 무료 업데이트 넷(?) - 새로운(?) 만남
흠냐 왠지 모르게 다리가 차가워...
어디서 많이 본 새로운(?) < 죠니 >에게 끈기 있게 말을 걸어보면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것 같다.
다음 여름 무료 업데이트 2탄 발표
7월은 바다에서 잠수를 하고 얻은 해산물을 해탈한과 교환하여 새로운 DIY 제작과 박물관에 기증하여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을 기대해보며 올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야겠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 보상으로 < 스노클 >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꼭 얻어보자!
무더운 여름에 우리를 시원하게 만들어줄 8월에는 무엇이 나올지 기대가 된다. 무료 업데이트 2탄은 2020년 8월 상순에 배포한다고 한다. (상순은 매달 1일 ~ 10일을 일컫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