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 마인크래프트(MineCraft) 자바(JAVA)에디션 기프트카드 설치 방법 (마크 설치)

by N + 2020. 6. 28.

 

 

 

 

 

 

 

 

 

 

 

 

 

 

 

마인크래프트(MineCraft)


 

 

 

 

 

 

 

 

 

 

 

 

 

 

 모장 스튜디오(MOJANG)에서 개발한 샌드박스 형식의 게임이다. 2011년도에 출시하였으며 2020년에는 2억장 판매를 기록할 정도의 세계적인 게임이다. XBOX , PC , Nintendo , 모바일 등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찾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마인크래프트는 네모난 세계에서 생활하고 집을 짓고 성별, 나이, 인종 구분 없이 다양한 사람들이 한 공간에 모여 대화를 하고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마인크래프트는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지만, 게임을 구매하기 위한 결제방식은 까다로운 편이다. 신용카드와 기프트카드를 이용한 다운로드 방법뿐

 

 필자의 경우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 기프트카드 >로 구매를 진행하기 위해 당장에 신발을 신고 편의점에 달려가 구매를 하려고 했으나 체크카드로는 구매할 수 없었다. 오직 현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며 은행으로 뛰어가 1000원의 수수료를 더 내고 구매하게 됐다. 이후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얼마나 좌절했는가.

 

 

 

 

 

 

 결국 31,000원에 구매하게 되었지만,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에 1000원이 아깝다고 생각되진 않았다.

 

 

 

 

 이 글은 기프트카드로 구매를 하고 다운받는데 까지 하나하나 설명하려고 한다. 그대로 따라한다면 PC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자바에디션(JAVA)에디션 다운로드에 관한 내용을 설명하니 윈도우 10 에디션을 사용하는 분들은 뒤로가기를 부탁드린다.

 

 

 

 

 

 

 

자바에디션(JAVA)과 윈도우10(Window10)에디션의 차이점

 

자바(JAVA)에디션

윈도우 10 에디션 (Window10)

PC

안드로이드, IOS, 닌텐도스위치, 윈도우 10등등

다양한 모드와 서버를 즐길 수 있다.

크로스 플랫폼 가능

 

 

+ 신용카드도 방법은 비슷하니 그대로 따라 해도 상관없을 것이다.

 

 

 

 

 

 

 

마인크래프트(MineCraft) 자바(JAVA)에디션 설치 방법


 

 

 

 

 

 

 

 

 

 

 

 

 

1. 편의점이나 마트 등에서 구매한 기프트카드 뒷면 은색 부분을 긁어 코드를 확인한다.

- 코드가 적혀 있는 은색 부분이 긁혀져 있으면 구매하지 않는다.

 

 

 

 

 

 

 

 

공식 사이트

Minecraft는 블록을 설치하며 모험을 즐기는 게임입니다. 여기서 게임을 구매하거나, 사이트를 둘러보며 최신 소식과 커뮤니티의 멋진 작품들을 살펴보세요!

www.minecraft.net

 

 

 

 

 

2. 마인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s://www.minecraft.net/ko-kr/)에 들어가서

< MINECRAFT 구매 >를 클릭한다.

 

 

 

 

 

 

 

 

 

 

3. < 컴퓨터 > - < PC > - < MINECRAFT : JAVA 에디션 >을 순서대로 클릭한다.

 

 

 

 

 

 

 

 

 

 

 

 

4. 다시 새로운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그곳에서 < MINECRAFT 구매 >를 클릭한다.

 

 

 

 

 

 

 

 

 

 

5. 기존에 계정이 있다면 우측 맨 위에 < 로그인 >을 누르고 접속하고 없다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계정을 만들어준다.

 

 

 

 

 

 

 

 

 

 

 

6. 게임 내에서 사용될 닉네임을 입력하고, < 코드 리딤하기 >를 클릭한다.

 

- 이곳에서 결제할 수 있는 수단이 나타나 있는데, 해외결제가 가능한 < 신용카드 >와 편의점이나 마트 등에서 판매하는 < 기프트카드 >가 있다.

 

- 신용카드로 구매하려고 한다면 < 신용카드>를 누르고 자신의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될 것이다.

 

 

 

 

7. < 코드 리딤하기 >를 누른 후 나타나는 < 코드 > 에 기프트 카드 뒷면 20자리를 입력한다. 그리고 

< 리딤 > 을 누른다.

 

 

 

 

 

 

 

 

 

 

 

9.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