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정보/몬스터헌터

몬스터헌터 월드:아이스본 - 5월 22일 장식주와 갑옥 구제 퀘스트 보상 증가

N + 2020. 5. 23. 06:36

 

 

 

 

 

 

업데이트 내용

 

 

 2020522일부터 출시 일정이 정해지지 않은 알바트리온을 대비하여 구제 퀘스트 2개의 보상이 증가 되었다.

 

 

 

 

 

 

 

 

 

 

 

 

갑옥 구제 퀘스트

 

 

 

 

 

먼저 홍련의 솟구치는 바젤기우스가 등장하는 붉게 타오르는 포효 에서 중갑옥의 보상이 증가되었다.

 

 

 

 

 

 

 

 

 구제 퀘스트를 완료하니 왕갑옥하나와 중갑옥’ 5개가 나왔다. 기존의 견갑옥이 사라지고 중갑옥이 추가되었으며 갑옥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 이전과 달리 현재 장비의 강화의 요구되는 갑옥 포인트 양이 상당해서 장비 강화할 때 마다 갑옥이 물 쓰듯이 사라진다.

 

 

 

 

 

 

 

 

 

 

 

 

 

 

장식주 구제 퀘스트

 

 

 

 

 

 

 

다음은 역전 진오우거가 등장하는 전뢰를 두른 늑대, 포효하다 에서 나오는 봉인된 구슬의 양이 증가되었다.

 

 

 

 

 

 

 

 구제 퀘스트를 완료하니 봉인된 구슬 이 기존의 보상 1개에서 증가된 2개가 나왔다정말로 기분이 좋은 것이 매 판마다 봉인된 구슬 2개가 기본으로 나온다는 것이다.

 

 

 

 

 

 

 

 

 그리고 확정 외의 1% 확률로 나오는 봉인된 구슬도 1개에서 2개로 증가되어 한판에 최대 4개까지 나온다는 점이 매우 좋았다. 클리어 시간도 짧은 편이고 보상도 확정으로 2개를 준다. 이정도면 위험도 3짜리 5포도 정도 보다 좋은 수준이다.

 

 

 

 

포도 34개에도 봉인된 구슬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종종 나오는데 그럴 때 얼마나 아쉬웠던가?